더작, 프리미엄 등급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선봬
2023-07-19 생활정보팀
건강식품 브랜드 더작(THE ZAC)이 국제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등급의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오메가3 품질 기준인 IFOS 어유 인증 테스트를 통과하여 최고 등급인 5스타를 획득한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로 만든 것이 특징으로 안전성과 중금속, 신선도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KD 파마사의 독자적인 기술인 KD-PUR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해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순도가 높은 오메가3를 뽑아냈다. 추출 과정에서 화학용매가 사용되지 않아 불순물이 없으며, 열에 의한 영양소 파괴나 변형, 산패 등의 위험이 적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오메가3와 함께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엽산 등을 배합해 하루 1캡슐로 5가지 멀티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비타민B6와 엽산으로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조절해 혈액 건강을 더욱 챙길 수 있으며, 비타민D와 비타민E로 뼈 건강, 세포 보호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더작 관계자는 “더작 오메가3 프리미엄은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식물성 rTG 오메가3와 각종 비타민을 섭취하여 간편하게 신체 건강을 챙길 수 있다”며 “고품질의 깨끗하고 안전한 EPA 및 DHA 성분을 섭취하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맞춤형인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