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유희태 민주당 완주군수 예비후보 감사인사

2022-05-10     임연선 기자

더불어민주당 완주군수 선거에서 유희태 예비후보가 1위를 차지하면서 공천이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완주군수 후보로 9일 선출이 확정된 유희태 후보는 10일 군청브리핑룸에서 "존경하는 군민여러분과 사랑하는 당원 동지들의 지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 후보는 "군민 여러분과 당원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지지와 성원 덕분에 결선에 진출할 수 있었다.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린다" 면서 "결선 투표에서도 꼭 유희태를 선택해 주시기 바란다. 반드시 미래가 행복한 완주, 만경강의 기적을 일궈내겠다"고 승리 의지를 다졌다.

그러면서 "당내 경선을 함께 해주신 두 분의 후보님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며 "다가오는 6.1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도와주시길 간청 한다"고 말했다.

특히 유 후보는 "저는 경선을 통해서 저보다 정치적 경륜과 인품이 훌륭하신 여러 후보님들과 함께 경쟁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다. 그 분들의 장점을 흡수해서 저의 부족함을 채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코 오늘의 승리에 도취되지 않고, 군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사항 등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기 위해 더욱 분발 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후보는 "저를 믿어주신 당원과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며 "중단 없는 완주발전과 군민의 화합을 위해 결선에서도 압도적 승리를 거둬 당원과 군민의 지지에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완주=임연선기자lys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