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민주당 예비후보, 공명한 선거풍토를 위한 매니페스토 선언 결의대회 개최

2018-05-09     임은두 기자
 

6.13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임실군 예비후보자들이 매니페스토 선언 실천 결의대회를 9일 오전 10시 30분 임실군청 브리핑룸에서 가졌다.

이들 민주당 예비후보자들은 “다가오는 6.13 지방선거를 깨끗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 풍토를 만들어 갈 것”을 강조했다.

이날 매니페스토 결의대회는 전상두 임실군수 예비후보를 비롯해 한완수 도의원 예비후보, 장종민, 신대용, 황일권, 양주영, 이성재, 이명로, 박기용 군의원 예비후보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깨끗한 선거와 공명선거를 위한 결의대회를 갖고 정책을 통해 더 큰 임실을 만들겠다며 각오를 다짐했다.

이날 예비후보들은 ‘더불어민주당이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정통여당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무너진 임실군의 자존감을 살리기 위해 깨끗한 선거풍토 조성에 앞장 서 갈 것’, ‘학연과 지연 혈연을 벗어나 임실발전을 위한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정책과 대안으로 군민의 꿈과 희망을 함께 할 것’, ‘이번 선거를 군민들의 분열이 아닌 화합의 선거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임실의 새로운 비전을 목표로 임실군의 미래를 열어가는 초석이 되도록 앞장 서 나갈 것’을 한마음으로 임실군민에게 엄숙히 약속한다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임실=임은두기자 · led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