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오는 30일까지 올해 영화제와 함께할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를 모집한다. 

무주산골영화제를 가장 가까이에서 즐기며 자원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특별한 매력 때문에 매년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산골친구는 올해도 영화제 기간 동안 현장 곳곳에서 관객들의 다정한 영화 소풍 친구로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관객 서비스를 비롯 상영관 운영, 게스트 서비스, 관객 이벤트까지 총 4개 분야로, 영화제 전 기간 동안 활동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mjff.or.kr)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추후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5월 1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와 함께하게 될 자원활동가 ‘산골친구’에게는 활동 기간 내 숙식 제공과 영화제 공식 유니폼 및 기념품, 활동 종료 후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또한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활동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mjff.or.kr)을 참고하거나 사무국 산골친구 담당자(전화 063-245-6400 / 이메일 mjffapply@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는 오는 6월 2일부터 6월 6일까지 총 5일간 무주군 일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