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1일 고객의 금융·공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초개인화 고객 맞춤 서비스 'NH마이데이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H마이데이터'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NH자산플러스 △금융플래너 △연말정산컨설팅 △내차관리 △맞춤정부혜택 까지 총 5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NH자산플러스’는  전 금융사의 자산과 소비내역을 한 번에 관리하고, 연금진단과 소비브리핑 등 다양한 제언을 받을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다. 
‘금융플래너’는 금융상품의 만기일을 안내하고, 카드결제, 통신비 등의 자동출금 일정과 학원비, 동창회비 등 지급결제 스케줄에 따라 결제부족액을 예측하고 잔액 충전을 도와주는 금융일정 관리 서비스.
‘연말정산컨설팅’은 연중 어느 때나 제공되는 연말정산 시뮬레이션을 통한 세액예측 및 소득수준과 금융거래 성향을 고려한 절세팁 제언 서비스다. 
‘내차관리’ 범칙금·과태료 납부와 미납통행료, 중고차 시세조회가 모두 가능한 종합 차량 관리 서비스'
‘맞춤정부혜택’ 가족 구성원 특성에 맞는 정부 및 지자체의 혜택을 추천하고 안내해주는 서비스다.
'NH마이데이터'가입 고객은 한번의 가입으로 5가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NH샀다치고 적금'가입 시 0.1% 우대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H마이데이터' 출시를 기념해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앱에서 오는 2월 28일까지 총 12만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1661-3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