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22일부터 ‘생생톡(生生Talk) 고객자문단’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고객과 함께 전북은행의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 등 금융 개선 사항을 발굴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기 위한 소비자 패널 제도이다.

그동안 전북은행은 생생톡 고객자문단이 수행한 신상품 출시 관련 소비자 영향 분석 자료 등을 활용하여 소비자보호 정책수립 등 금융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왔다.

고객자문단 신청은 전북은행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 정기모임 참석 및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 활용 및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생생톡 고객자문단 3기는 2022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전북은행에서 제시한 과제 수행 및 금융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분기당 30만원 활동비(제세공과금 본인 부담)를 지급받게 된다.

고객자문단 참여 희망자의 신청서 접수는 다음달 5일까지 이메일 (jbbpanel@jbbank.co.kr)을 통해 접수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생생톡 고객자문단 3기 모집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금융소비자보호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전북은행이 되겠다”고 전했다.

/백지숙기자·jsbaek1023@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