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14일부터 전북은행에서 펀드를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렌드 2022 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펀드 시장의 키워드로 작용하고 있는 ESG, 메타버스, 뉴딜, 배당 관련 펀드를 대상으로 24개월 이상 기간 동안 10만원~50만원 이상 적립식으로 가입하거나 거치식으로 1천만원 이상 가입하고 응모하는 경우 금액에 따라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래에셋상생ESG증권자투자신탁, 삼성글로벌메타버스증권자투자신탁, KB코리아뉴딜증권투자신탁, 우리중소형고배당증권투자신탁1호 외 해당 운용사의 상품을 전북은행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모바일 상품권은 2022년 1월까지 정상계좌 유지 고객에 한하여 다음 달인 2월에 지급된다. 
상품은 전북은행 영업점, 인터넷 뱅킹 및 스마트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며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ESG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전북은행은 올해 3월 미래에셋상생ESG펀드를 론칭해 판매 중으로, ESG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배당 펀드 등 급격히 변화하는 펀드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하여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즐거운 투자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백지숙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