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실시한다.

마동도서관 내에 위치한 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는‘문화가 있는 날’사업의 일환으로‘할로윈(Halloween) 쿠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할로윈 쿠키 만들기는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무료로 진행되며, 초등학교 3~5학년에 해당되면 누구나 가능하다. 체험에 참여할 수강생은 오는 15일부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또한 같은날 어린이영어도서관 할로윈 행사장을 방문하면 ▲할로윈 분장 ▲스탬프 투어 ▲다양한 소품 만들기 ▲마술쇼 관람 ▲마임 ▲포토존 체험 ▲할로윈 관련 도서 전시 및 대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시민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누구나 쉽고 친근하게 일상생활 속 문화를 만나고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환경에서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 또는 마동도서관 (063-859-3465)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익산=김익길기자·kimtop12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