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구피(Goopy)가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eenage(틴에이지)'를 발매한다.

'Teenage'는 록을 베이스로 한 강렬한 사운드와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피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유니크한 감성을 통해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특히 붙잡을 수 없었던 우리들의 청춘을 자신의 색깔로 노래하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안길 전망이다.

친구들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도 관심을 끌고 있다. 구피는 동료 뮤지션 정진형, 패션모델 채종석, 선혜영 등 여러 청춘들과 함께 지나버린 Teenage를 되살리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차세대 R&B 뮤지션으로 꼽히는 구피는 지난 2018년 싱글 'Lazy(레이지)'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또 식케이(Sik-K), 쿠기(Coogie), 그루비룸(Groovyroom) 등이 소속된 크루 옐로즈맙의 프로듀서 GXXD의 첫 앨범 수록곡 'Just friends(저스트 프렌즈)' 피처링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로도 다수의 앨범 작업을 통해 진솔한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두 번째 EP '25: Sometimes, we think that there is not enough.' 이후 1년 만에 더욱 강해진 개성으로 돌아온 구피가 'Teenage'에 어떤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를 모은다./박은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