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에서 지난 15일 가수 리아의 미니콘서트 ‘바람이 분다’를 개최했다. 
이 날 공연은 방송과 공연 무대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리아가 ‘눈물’, ‘봄’, ‘개성’ 등 본인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임재범의 ‘고해’, 무한궤도의 ‘그대에게’ 등 추억의 히트곡들을 통해 파워풀하고 화려한 보컬 실력으로 청중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인기 드라마였던 ‘하늘이시여’의 OST ‘내 가슴에게 미안해’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JB문화공간에서는 모든 공연 및 행사 전, 마스크 착용 및 체온 측정, 손 소독 등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하고 있다.
오는 22일에 ‘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의 인문학 특강이, 29일에는 매력적인 레게음악으로 유명한 홍대인디밴드 ‘콤아겐즈’의 루프탑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JB문화공간의 회원 가입 및 프로그램과 대관 신청은 홈페이지(www.jbartcenter.or.kr)와 담당자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동호회 대관 우대 혜택, 문화예술 활동 지원 및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에 무료 혹은 우선 참여, JB카페 5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063-288-7797/윤홍식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