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센터장 이윤애)는 2021년 비대면 프로그램을 진행할 강사를 모집한다.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는 ‘성평등 전북, 행복한 여성과 가족’ 이라는 미션 하에 여성의 능력개발과 경쟁력 향상을 위한 자격증취득과정, 생활문화복지지원과정 등 4개 분야 80여 과목을 연4회 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해 코로나19 확산으로 계획된 사업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던 센터는 온·오프라인 교육을 병행하며 이용자 중심의 안전성 확보와 새로운 교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위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담당할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3일부터 3월 12일까지이며 모집분야는 3D펜 지도사, 타로심리상담사, 칼림바 등 16개 프로그램으로, 지원서, 강의계획서 등 증빙서류를 센터 홈페이지(www.jbwc.re.kr) 공고에서 다운 받아 첨부 해 기간 내에 우편 및 이메일(todayjbw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분야별 전공 및 자격증 소지자 혹은 수료자로서 해당 분야 2년 이상 출강하고 있거나 실무 경험이 풍부한 자, 혹은 관련 분야에 상당한 정도의 강의 경력 및 지식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며, 온라인 교육 경험자에게 가산점을 부여한다.
/이병재기자·kanadasa@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