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백산면 자유무역지구에 입주한 화장품 및 마스크 생산 업체인 ㈜소리소 최향자 대표는 지난 21일 김제시청을 방문하여 마스크 22,700장과 손세정제2,000개를 김제시 관내의 아동복지 시설 아동들에게 지정기탁했다.

원래 화장품 전문업체였던 소리소는 코로나19여파에 따른 매출감소와 경영위기가 닥친 상황에서 업종을 추가하여 손소독제와 마스크 생산을 결정하게 된 이후, 생산량을 매월 갱신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디딤돌을 마련해가고 있다.

이번 마스크와 손 세정제 기부는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사회적거리두기 및 비대면 생활패턴의 변화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시대에 지역사회연대를 통한 사회적 가치실현을 구현하기 위하여 여성가족과 아동복지계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랑나눔릴레이사업”추진 사업 1호로 그 시작을 알리게 됐다.

최향자 ㈜소리소 대표는 “코로나 2차 대유행이 올 수 있는 상황에서 우리의 건강을 지킬수 있는 소중한 마스크 한 장과 손세정제를 통하여 김제시 지역의 아동들이 코로나19를 무사히 이겨낼수 있는 마음이다” 고 전했다.

한편, 소연숙 여성가족과장은 “김제시 지역아동을 위하여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통크게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역의 아동들이 무사히 코로나 19시대를 이겨나갈 수 있도록 철저한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 교육을 진행하고 어린이집과 센터등을 수시로 지도 점검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김제=최창용기자.ccy@jlnew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