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24일(금) 오후 7시30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컨템포디보 with 마이티의 여름 콘서트’를 개최한다.

컨템포디보는 테너, 바리톤 등 5명의 남자 성악가들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으로 연간 100회 이상의 공연을 하고 있으며,

비트박스 세계챔피언인 마이티와의 콜라보는 최고의 감동을 전한 무대로 호평을 받으며 국내의 방송사 및 다양한 공연무대에서 초청공연을 받고 있고 최근에는 우즈베키스탄, 중국 등 해외 공연무대를 통해 전세계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이번공연은 ‘보컬플레이’ MVP 수상곡인 “Circle of Life & MY heart will go on”와 마이티의 Beatbox 세계대회 우승곡 등,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권오현씨와의 특별무대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을 위해 공연장 거리두기 객석제, 방역 소독, 발열 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등 생활 속 거리두기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민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관람권 예매는 7월 14일(화)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

gimje.go.kr/art)에서 구매 가능하다./김제=최창용기자.ccy@jlnew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