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고 싶은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익산, 어르신과 아이가 다 함께 행복한 익산. 저 이춘석이 그런 익산의 꿈이 현실이 되는 시대를 열겠습니다”

이춘석 예비후보가 20일 시청 기자실에서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여러분이 키워주신 익산의 힘, 이춘석이 여러분과 함께 익산 국비확보 1조원 시대를 열어나가겠습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시간 시민 여러분께선 저의 간곡한 호소에 한마음으로 응답해 주셨고, 저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4년간 전북과 익산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어디든 마다 않고 쉬지 않고 달려왔다”고 부연했다.

이어 “전북은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새만금사업을 비롯해 많은 현안들을 해결해 가고 있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가 예산 7조원 시대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춘석 예비후보는 “거칠고 강한 물살을 헤쳐 나가려면 크고 단단한 배가 필요하듯이 우리 익산이 대변혁의 파고를 넘어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그에 걸 맞는 막강한 정치력이 필요 하다”고 강조했다.

또 “익산의 최첨단 신산업 메카 조성, 농생명산업 중심 건설, 문화관광도시 조성 등으로 고향을 떠나지 않고도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익산,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익산, 행복한 익산의 꿈이 현실이 되는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이 후보는 “익산이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며 “익산을 전북의 중심으로 우뚝 세워 달라. 이춘석과 함께 익산의 새 시대를 열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익산=김익길기자·kimtop12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