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GM공장의 폐쇄 이후 군산의 위기와 극복과정을 담은 김관영 국회의원의 신간 ‘군산빌’의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지난 11일 군산대학교 아카데미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군산시민 및 지지자 200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손학규 바른미래당 당 대표, 주승용 국회 부의장, 박주선 전 국회 부의장, 김성식 바른미래당 의원, 임재훈 바른미래당 사무총장, 조배숙 민주평화당 원내대표, 김종회 대안신당 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바른미래당 채이배 의원은 본행사 사회를, 이철희 민주당 의원은 토크콘서트 진행을 각각 맡았다.

또한, 이인영 민주당 원내대표와 홍영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이석현 민주당 의원, 정성호 민주당 의원, 백재현 민주당 의원, 심상정 정의당 대표, 박지원 의원, 천정배 의원, 김기태 전 기아타이거즈 감독, 군산출신의 탈랜트 겸 가수인 김성환 씨 등이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달했다.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당을 떠나 뜨거운 우정을 나누고, 김관영 의원과 함께 선거법, 검찰을 개혁하는 그 길에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을 매우 뜻 깊고 보람으로 생각한다”며 “군산이 낳은 대한민국 차세대 리더 김관영 의원을 많이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관영 의원은 “군산의 위기극복과 미래를 꿈꾸는 『군산빌』의 진정한 주인공은 군산시민과 전북도민, 민·관·정 우리 모두”라며 “모든 이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고 부끄럽지 않은 좋은 정치를 하는 김관영이 되기 위해 더욱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