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민과 함께 하는 3色 콘서트가 제3회를 맞아 무주군 직장인 여성밴드 가디록(회장 강명이) 주관으로 5일 저녁 7시 무주예체문화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날 무대는 가디록(기타, 베이스, 키보드, 드럼, 보컬 등 6명)을 비롯해 무주군청 공무원들과 무주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무주초등학교 교사로 구성된 셋두리(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 등 6명)의 공연으로,

 

대중가요 △깊은 밤의 서정곡을 비롯한 △나는 나비, △영일만 친구, △넌 내게 반했어,△이 어둠의 슬픔이, △내게 남을 사랑을 다줄게 등을 연주한다.

이외에도 무주중학교 밴드(박하사탕 등)와 다문화 밴드 레인보우(눈의 꽃 등), 클랑(하하송 등)이 축하무대를 선보이며 부산에서 통기타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허준 씨가 초대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가디록과 셋두리 멤버들은 “올 한 해 고생한 모두를 위로하고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무대”라며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해드리는 만큼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3色 콘서트 소식을 접한 주민들은 “해마다 가고 있는데 노래를 따라 부르고 소리도 지르다 보면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게 너무 신이 난다”라며 “올해도 기대가 되고 기다려진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