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는 공간정보 정책·기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공간정보연구원에서 전문 연구를 담당할 연구직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공간정보연구원은 LX 산하 연구기관으로 공간정보 제도 선진화와 기술개발·연구를 수행하는 공간정보 전문연구기관으로 이번 연구직 모집인원은 총 6명이다.

모집분야는 공간정보·경제·경영·법·행정 분야를 연구하는 공간정보 전략분야와 위성측위업무를 수행하는 공간정보구축, 데이터융합처리를 수행할 공간정보 응용 등 총 세 가지 분야다.

책임연구원의 경우 채용분야의 박사학위나 기술사를 취득한 후 7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 석사 학위 취득 후 10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선임연구원 역시 채용분야의 박사학위 또는 기술사 취득자나 석사학위 취득 후 6년 이상의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 LX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연구실적물 등과 함께 이메일(lx0202@lx.or.kr)로 제출하면 된다.

근무지는 전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LX공간정보연구원이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전문면접을 거쳐 올해 말 최종합격자를 발표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사처(063-906-1596)에 문의 가능하다. /홍민희기자·minihong2503@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