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농협(조합장 김용준)과 NH농협 장수군지부(지부장 김태호)는 지난 17일 장수농협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원로조합원 120여명을 대상으로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촬영 및 사랑의 점심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전국금융산업노조 전북지부(위원장 박병철)가 주관하고 장수농협(조합장 김용준)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농촌지역 어르신,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장수사진 무료촬영과 장수삼계탕을 지원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농촌생활을 기원하는 지역사회 나눔 실천사업이다.

전문사진작가와 스타일리스트들은 농촌어르신들에게 양복과 한복대여 및 메이크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된 사진은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농협 목우촌에서 제공한 삼계탕을 점심으로 대접했다.

김태호 지부장은 “이번 장수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농업·농촌 복지지원에 물심양면의 지원을 아까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준 조합장 “조합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이날 행사를 마련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복지증진과 건강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