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벤처부에서 모바일 직불결제(제로페이) 사용 활성화를 위해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같이 써요 ‘제로페이’, 함께 가요 ‘뉴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광재)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는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www.zeropayevent.co.kr)에 결제를 인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KCON 2019 NY’(7.4~7.7, 미국 뉴욕)을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과 왕복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하며 1인 동반이 가능하다.

또, 3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0만 원, 50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제로페이 가맹점은 공식 홈페이지의 ‘가맹점 찾기’ 혹은 네이버 지도에서 ‘제로페이’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으며 CU, GS25, 이마트24,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등 5대 편의점에서도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제로페이 사용을 위해서는 제로페이에 동참하고 있는 결제사업자의 앱 20개 중 하나를 이용하면 된다.

결제사업자측도 이번 이벤트 홍보와 함께 자체적으로 제로페이 사용에 따른 할인, 포인트, 사은품,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김선흥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