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닭고기 최초·최대 기업 참프레가 식문화 트랜드에 맞는 에어프라이어 6종 닭고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참프레 관계자에 의하면 "참프레 신제품은 바삭치킨너겟, 통살커리치킨,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 슈퍼곡물 크리스피 텐더, 직화그릴 닭다리, 직화 그릴윙 등 총 6종으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하게 닭고기 제품을 즐길 수 있게 출시됐다"고 말했다.

특히, 최근 간편한 조리방법과 실내 미세먼지 걱정에 에어프라이어의 인기와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전용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트랜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맛과 컨셉의 닭고기를 에어프라이어로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참프레 에어프라이어 6종 제품 특징은 트랜스지방을 낮춰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할 시 기름없는 간단한 조리방법과 조리 후에도 깨끗한 뒤처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삭치킨너겟(에어프라이어 10분 조리)은 무항생제 국내산 닭고기로 건강간식과 반찬으로 좋은 제품이며, 통살커리치킨(에어프라이어 10분)은 국내산 닭고기로 커리의 향이 살아 있어 담백/달콤한 순살치킨을 맛볼 수 있다.

그리고,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 텐터 2종(에어프라이어 12분 조리) 제품은 일반곡물 보다 영양소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슈퍼곡물(렌틸콩, 귀리, 현미, 흑미) 과 국내산 닭고기의 만남으로 맛과 건강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직화 그릴 닭다리(에어프라이어 16분 조리), 그릴윙(에어프라이어 12분 조리) 2종 제품은 국내산 닭고기를 활용하여 유럽식 오븐방식으로 쫄깃하고 담백한 직화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간식, 반찬, 술안주로도 좋은 제품이다.

이와 관련해 참프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에어프라이어의 높은 인기와 보급으로 가정에서도 에어프라이어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어 기름 없이 간편하게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트랜드에 맞게 에어프라이어 6종을 출시하였으며, 6종 제품으로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 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참프레 에어프라이어 6종 제품(바삭치킨너겟, 통살커리치킨, 슈퍼곡물 크리스피 순살, 슈퍼곡물 크리스피 텐터, 직화 그릴 닭다리, 직화 그릴 그릴윙)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조리 방법으로도 조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