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계면(면장 이길재)은 16일 ‘제28회 장계면민의 날 기념행사’를 장계 체육공원에서 성대하게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안동환 부군수, 장영수 장수군수 당선인, 김종문·최화식·장정복 장수군의원 당선인을 비롯해 양성빈 전도의원과 각 기관사회단체장, 향우회원,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계면이 주최하고, 장계면체육회(회장 서영성)가 주관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초청가수의 화려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제28회 장계면민의 장 수여, 및 장학금 수여, 체육행사, 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 순으로 펼쳐졌다.

이길재 장계면장은 기념사를 통해 “참석해주신 모든 장계면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장계면의 미래는 우선 장계면민이 하나되고, 오늘 함께한 내외귀빈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전폭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젊고 건강하게 변화되는 장계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장계면민의 장 시상식에서는 문화체육장에 이광주씨, 산업공익장에 양덕수씨, 애향장에 이상인씨, 효열장에 임미리씨가 각각 수상했다.

체육행사는 공차고 돌아오기 등 6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남녀노소 모든 면민들이 참가하여 하나된 모습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에서는 초청가수 공연과 장계면자치프로그램인 난타 공연, 실버노래교실, 들무새 기타, 꽃나비에어로빅,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 및 장기자랑이 펼쳐졌다.

한편 이날 특별이벤트로 맞춤형 복지홍보, 무료사진 촬영, 응급조치시연, 건강검진측정 등을 진행했으며 경품권 행사로 면민 모두가 즐거운 화합 한마당 잔치의 분위기를 더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