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선도기업인 ㈜참프레 고흥열 대표이사가 지난 15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에는 참프레 임직원들이 모두 참석해 새로운 대표이사의 취임을 축하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프레 대표이사로 취임한 고흥열 대표이사는 취임소감에서 “취임을 축하해 주신 참프레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참프레 대표이사라는 중책을 맡게 돼 설레임이 있는 반면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고흥열 대표이사는 “그동안 참프레는 훌륭한 하드웨어와 새로운 도전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왔다”며 “참프레가 더욱 도약하기 위해서는 임직원간에 믿고 일할 수 있는 신뢰를 바탕으로 구성원들간의 소통과 상대방을 이해하는 배려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고흥열 대표이사는 “신뢰·소통·배려의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같은 높이를 향해 간다면 우리 참프레는 틀림없이 모두가 놀랄만한 결과를 보일 것이라 믿는다”며 “임직원들의 건강과 가정에 건강이 깃들기를 바란다”고 임직원을 격려했다.

고흥열 대표이사는 취임식 후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덕담을 건내며 새로운 참프레의 도약을 다짐했다.

한편 1955년 전북 군산 출신을 고흥열 대표이사는 전주대학교 산업대학원 산업공학 석사를 졸업하고 전북대 경영대학원과 행정대학원에서 관리자과정·정책관리자과정·최고위과정을 수료했으며 전북상호저축은행 상임감사와 주식회사 동우 상임감사를 역임했다.

현재 옥산면체육회 회장과 재단법인 서해장학회 감사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