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단장 백승권)가 2018년 시즌을 힘차게 출발한다.
  전북은 오는 24일 오후 2시 전라북도청 대공연장에서 2018 시즌 시작을 알리는 출정식을 갖는다.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기분 좋은 2연승을 거두며 K리그1 과 ACL, FA컵 등 트레블에 도전하는 전북은 이날 팬들과 함께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선다.
  이날 출정식 1부에서는 선수단 출사표와 신입선수 소개, 우승기원 퍼포먼스 등이 진행되며 2부 행사에서는 신인선수들의 댄스타임과 레크리에이션, 팬 사인회, 포토타임 등이 펼쳐진다.
  특히 올 시즌 영입된 아드리아노, 티아고, 홍정호, 손준호, 임선영과 송범근을 비롯한 신인선수들이 팬들과 만나는 첫 시간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장 신형민 선수는 “기분 좋게 연승을 거두고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돼 더욱 기분이 좋다“며 ”올 시즌 3관왕 달성을 노리고 있는 만큼 팬들과 함께 힘찬 출발을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은 선착순 300명에 한해 당일 낮 12시부터 1층 로비에서 손목밴드를 지급 받아 참여가 가능하며, 본 행사장은 오후 1시부터 입장 할 수 있다.
  또 2018 시즌권 판매도 실시해 현장에서 카드와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지정좌석제에 따라 자신의 좌석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이병재기자·kanadasa@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