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이서 이안 아파트가 사랑의 쌀 나눔 행사로 주위를 훈훈케 하고 있다.

더욱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 속에 진행된 행사여서 그 의미가 더했다.

완주 이서 이안아파트는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16일 완주군 이서면사무소에 백미 1,200Kg을 전달했다.

이날 백미를 전달한 이안아파트 관계자는 “직원들과 함께 십시일반 모은 소중한 쌀로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가지게 돼 너무 보람되고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가을 분양 열기속에 모델하우스 개관 후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북혁신도시와 접근성이 뛰어나 직주근접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는 이서 '이안'은 완주군 이서면 은교리 655-3 일대에 총 820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이중 1단지 330세대가 이번 공급분이다.

사업지 주변 이서묘포장은 최근 전북도가 개발 계획을 발표했으며, 만성지구 등 신흥주거단지들과 인접해 있고, 쇼핑·패션 대형 유통센터인 코웰 모다 아울렛이 들어서는 등 주변 인프라 구성으로 인해 프리미엄 상승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서 '이안'아파트의 분양 홍보관은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485-4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문의는 1522-7111로 하면 된다. /완주=임연선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