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김제지역 6개 라이온스클럽은 14일 신풍동 불우세대 및 독거노인 10가구에 연탄 각 200장씩 2,000장을 어려운 이웃에 배달했다.

이날은 국제라이온스 김제지역 연합회(부총재 최호길), 김제(회장 안연천), 금만(회장 이준용), 벽제(회장 주홍용), 중앙(회장 김민호), 이큐(회장 현순옥), 지평선(회장 조주열)라이온스 클럽 회원 150여명이 모여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배달에 참여한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김제지역 최호길 부총재는 “우리 회원들이 정성으로 마련한 연탄으로 어르신들께서 올 겨우내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나눔행사

지난 13일 김제시 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금남, 이기홍)는 김제제일사회복지관(관장 김희곤)과 함께 추진하는 ‘십시일반 지역공동체 김장김치나눔행사’를 위해 협의체 위원들과 복지이장 등 50여명이 김장재료를 모아 제일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이기홍 민간위원장은 김장김치 나눔에 필요한 물품후원에 동참을 유도하여 배추500여 포기를 비롯해 무, 양파, 대파, 마늘, 액젓, 갓 등 10여종의 김장재료를 기증받아 김장김치를 담가 백산면의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김제=최창용기자.ccy@jlnew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