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체육회(회장 이건식)는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학교밖 스포츠프로그램에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아 골프‧볼링‧밸리댄스‧수영 총 4종목을 운영한다.

대한체육회, 문화체육관광부, 교육부가 함께하는 2017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학교밖 스포츠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체육에서 쉽게 접할 수 없 골프‧볼링‧밸리댄스‧수영 등을 전액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골프, 볼링, 수영 3개 종목은 관내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밸리댄스는 관내 초등학생 1~6학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한 종목당 모집인원은 20명이며, 1인에 한 종목씩 신청이 가능하며 상반기에 참여했던 프로그램은 중복 참여할 수 없고 재참여를 희망할 경우 종목을 변경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내용은 종목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기초기술, 안전수칙 등을 강습하며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각 종목당 1명씩의 인솔자가 동행한다.

모든 참가자들은 스포츠안전재단 공제보험에 가입되며 안전하고 즐겁고 다양한 체육활동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접수처는 김제시체육회 사무국으로, 접수문의, 유의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imjesportal.or.kr) 또는 사무국(548-7330)으로 문의가능하다.

/김제=최창용기자.ccy@jlnews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