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7월 21일(금)부터 8월 19일(토)까지 30일간 “2017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리조트 내 이벤트 광장, 하드락 광장, 원형무대, 만선광장 등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 이벤트를 펼치는 ‘2017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평균고도 해발 750m에 위치하고 덕유산 국립공원의 울창한 산림을 병풍처럼 두르고 있어 에어컨 없이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무주덕유산리조트의 썸머 페스티벌은 해를 거듭할수록 다채로움이 더해져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팔색조 매력의 한 여름밤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2017 썸머 페스티벌에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낮에도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공연을 위한 이벤트 광장에서는 퓨전국악, 어쿠스틱 보컬, 전자현악, 클로즈업 매직, B-Boy, K-Pop 댄스, 레이저쇼, DJ&LED댄스 등 다양한 공연을 요일별로 다르게 선보이고, 체험을 위한 하드락 광장과 원형무대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낯낯이 캐리커쳐, 스티커 타투, 풍선아트 등을 선보인다. 그리고 매주 토·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만선광장에서는 워터 건 서바이벌을 진행한다.

2017 썸머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긴 후 공연 또는 체험 이벤트의 인증샷과 함께 #무주덕유산리조트 해시태그를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러그…)에 공유해 주신 분들께 시원한 “쥬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한정 / 1일 30명씩 선착순 증정)

■ 문 의 : 063)322-9000 / 홈페이지 www.mdysresort.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