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안심살로 만든 '치킨 스테이크' 출시

김종순 기자l승인2017.02.16l10면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하림이 100% 국내산 닭 안심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치킨 스테이크'는 손질된 국내산 닭 안심에 국내산 소금과 후추, 파슬리, 바질 등 각종 양념이 뿌려져 있는 제품이라 3분 정도 익히기만 하면 간편한 한끼를 완성할 수 있다.

프라이팬이나 그릴석쇠에 버터나 식용유를 바른 뒤 제품을 올리고 앞뒤로 충분히 익을 정도로 구워주면 된다. 간단한 구이 채소와 함께 곁들이면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함량이 거의 없는 고단백질 저칼로리의 대표적인 부위인 닭 안심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럽다.

또 백색육의 대표주자인 닭고기를 활용해 맛과 영양은 물론 편리성까지 동시에 잡은 스테이크다.

하림 마케팅팀 정대승 담당자는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끼를 찾는 소비자 욕구에 부합하기 위해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올 한해 닭고기를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하림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치킨 스테이크'를 구입할 수 있다며 소비자들이 소단량 간편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고려해 1~2인분으로 출시됐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김종순 기자  soonkim2234@hanmail.net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전라일보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560-040]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75  |  대표전화 : 063)232-3132  |  팩스 : 063)284-0705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 동 성
Copyright © 2017 전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