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가 직영하고 있는 단풍미인쇼핑몰에서 정유년 설명절을 앞두고 푸짐한 할인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오는 24일까지 행사기간에 명절 성수품인 한과와 한우, 떡, 과일류 등을 최대 45%까지 할인판매 한다는 것.

또 5+1과 10+1 등으로 묶음 할인하는 한편 단풍미인쇼핑몰 입점업체 상품을 설명절 선물세트로 기획 구성하여, 떡국과 한과 등 5개 꾸러미 상품관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특히 단풍미인쇼핑몰은 행사 기간 중 2일간의 블랙데이 이벤트도 실시해 질 좋은 상품을 파격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품질과 포장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뛰어난 품질을 갖춘 지역특산품으로, 구입 상품은 우체국 안전배송 서비스를 통해 배달되며 회원에 가입하고 구매할 경우 2% 적립금 혜택까지 있다”며 전국 소비자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danpoongmall.jeongeup.go.kr)로 접속하거나 무료전화80.535-4345, 063.532-4345 또는 스마트폰(m.danpoongmall.com)으로도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12년 1월 개장한 단풍미인쇼핑몰은 그간 36여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현재 100여개 업체가 입점하여 800여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폭넓은 인기 속에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이 더해지면서 지자체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정읍=정성우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