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청 직원연구모임 성과발표회가 29일 오후 2시 김윤섭 부군수를 비롯해 각 실·과·소장,직원,연구모임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수군 보건의료원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발표회는 연구모임 팀별 주요활동성과와 연구과제 발표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우수시책을 발굴해 군정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총 8개팀이 참가해 ▲장수지역 맞춤형 연중 조사료 생산체계구축 ▲도농교류 6차산업 연계 활성화 방안 ▲우리 장수 안심길 프로젝트 ▲유휴 군유재산 활용방안 ▲전라북도 1등 생태관광지 조성 ▲산림관리를 위한 드론 활용 추진 ▲도서관의 역할 재창조 ▲장수군 공무원 주거 안정화를 위한 실태조사 등을 주제로 최우수팀 선정위한 열띤 발표회로 진행됐다.

성과 발표회는 연구과제별로 성과성, 실용성을 중점으로 엄격한 자료심사와 발표 심사를 실시한 결과 최우수상 1개팀( 다이나믹 장수), 우수상 2개팀(꽃바람, 보금자리), 장려상 1개팀(그린파워)을 선정, 우수팀들에게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장려하기 위해 복지 포인트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윤섭 부군수는 “연구모임을 더욱 활성화하고 이번 연구과제에 대해서는 좀 더 보완 발전시켜 사업타당성 여부를 적극 검토 후 군정에 반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