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주)RF(대표 조삼현)는 장수오미자로 제조한 오미자 와인 ‘오미시앙’과 ‘7942’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미시앙’(500ml 용량)은 장수의 오미자와 사과를 이용한 알콜농도 11%의 정통와인으로 장수오미자를 장인의 정성과 노력으로 탄생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미시앙’은 부드러우면서도 신맛이 주는 오묘한 맛이 바쁜 일상에 지쳐 안락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40대~60대 세대를 위한 와인이다.
‘7942(친구사이)’(375ml 용량)는 장수오미자와 담양대나무 숯으로 6번의 여과 과정을 거친 후 부드럽고 깨끗한 주정을 첨가해 만든 알콜 농도 16.5% 의 분홍빛 와인이다.
친구사이에 더욱 돈독한 우정을 가지라는 의미가 담고 있는 ‘7942(친구사이)’는 20대의 초보 음주자와 술자리가 잦은 30~ 40대, 건강을 생각하는 50대 이상의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을 거라 기대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주)RF는 장수군의 농산물 가공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설립된 회사로 장수군 농산물 거점산지유통센터 내에 오미자 주류제조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장수의 붉은색 특산물인 오미자, 사과 등을 이용하여 제조한 와인이라는 Red Fruit Winery를 의미하고 있다.
조삼현 대표는 “앞으로 엄격히 선별된 장수지역 최고의 농산물만을 고집한 와인제조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와인 전문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고의 와인 생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수=이재진기자`gglee@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